↑ Return to UConn정착정보

공항-숙소

브래들리 국제공항 (Bradley International Airtport)에서 커네티컷 주립대학 캠퍼스 및 근처 숙소까지는 차로 50분정도 거리입니다. 오시는 방법은 자동차를 가진 현지인들이 공항에 나가 숙소까지 동행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학과 사무실이나 교회, 단체 등에 미리 연락하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브래들리 국제공항까지의 연결편 없이 뉴욕 존 에프 케네디 국제공항 (J. F. K. International Airport)에 내릴 경우에는 하트포드 버스터미널 (Hartford Union Station)까지 커네티컷 리무진 버스를 타고 오신 후 거기서 부터 학교 및 숙소까지 교통편을 현지인을 통해 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뉴욕에서 하트포드까지는 커네티컷 리무진 버스보다 저렴한 버스, 기차등의 교통편이 있지만 공항에서 많은 짐을 싣고 다시 버스·기차역을 찾아가는 것은 무척 번거로운 일입니다. 커네티컷 리무진 외의 다른 리무진 서비스나 교통편 안내는 존 에프 케네디 국제공항 웹사이트 Transportation Options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뉴욕에서 하트포드까지 차로 3시간정도, 하트포드에서 학교까지는 40분정도 소요됩니다.

공항에서 자동차를 바로 렌트해서 도착후 얼마간 사용하시는 것도 편리한 방법입니다. 브래들리 국제공항 웹사이트 Transport편과 뉴욕 존 에프 케네디 국제공항 웹사이트 Car Rentals에 보시면 공항주변 렌트카 회사들이 안내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