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turn to UConn정착정보

도착 후

1. 학교 방문
해당 학과 사무실에 가서 인사도 나누고 학교도 둘러보며 오리엔테이션 및 중요한 날짜를 확인하고 필요한 정보를 얻습니다. 비자, 여권, 여행, I-20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면 맥맨 홀 (McMahon Hall) 2층에 위치한
학생회관(Student Union) 307호에 위치한 (2012.7.16에 McMahon Hall로 이전) Office of International Affairs 에서 물어봅니다.

2. 은행구좌 열기
학교 근처에서 가장 많이 찾는 은행은 Bank of AmericaPeople’s Bank입니다. Bank of America는 많은 지점과 ATM이 있어 편리하고 (2014년 4월 현재 캠퍼스 내에는 지점도 ATM도 없습니다.) People’s Bank는 캠퍼스 안에 지점을 두어 편리하고 최근 Webster Bank가 도서관과 Student Union에 ATM을 개설했습니다. 여권과 입금할 금액만 있으면 별도의 신분증명없이 구좌를 열 수 있습니다.

3. 전화 (휴대폰), 전기, TV, 인터넷 신청
기숙사가 아닌 아파트에 입주했을 경우 전화, 전기, 인터넷 서비스를 신청해야합니다. 전화나 인터넷으로 신청하려면 Social Security Number가 필요하지만 사무실에 직접 방문해서 신청할 경우는 상관없습니다. 전기는 아파트 사무실에서 미리 신청해두고 입주후에 이름만 바꾸도록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휴대폰은 근처의 휴대폰 회사에 가서 전화 구입과 함께 서비스를 신청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 TV와 인터넷은 살고 있는 지역 해당 서비스 업체에 연락해서 신청하며 인터넷 서비는 1~2주정도 기다려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참고로 전기비는 방 두개짜리 아파트가 한 달에 대략 $40, 인터넷은 한 달에 $50정도, 케이블 TV는 대략 $30, 시내전화는 매달 $30, 휴대폰은 매달 $70정도가 들며 처음 서비스를 시작할 때는 설치비가 각각 부과됩니다. 인근 주요 서비스 업체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웹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자세한 서비스 사양과 가격을 알 수 있습니다.

전기: Connectictu Light & Power
전화 및 휴대전화: AT&T
TV 및 인터넷: AT&T, Charter Communication, Cox Communication

5. 신분증 만들기

6. 자동차 구입

7. 운전면허 시험

운전 면허 및 신분증 관련 사항들은 규정이 자주 바뀌므로 현지인과 그때그때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2 pings

Comments have been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