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월 26 2017

2017 사순절 이야기

lent-cover-image지난 해에 이어 ‘2017 사순절 이야기’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돌아가신 지 2000년이 훌쩍 지난 지금, 우리들은 어떤 세상에서 어떤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을까요? 우리들의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눠주세요. 한국에 계시는 동문들께서도 사순절 이야기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2017 사순절 이야기> 올리는 법


동지 여러분,

2017 사순절 담당표는 이미 다 받으신 줄 압니다.

이제는 맡으신 날짜에 맞추어 글, 그림, 비디오, 기타 원하시는 것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자 그럼, <2017 사순절 이야기>를 올리시는 방법입니다.


1. 오른쪽 칸에 있는 <로그인>을 합니다.

아직 계정이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2. 로그인이 되면 맨 위에 메뉴가 뜹니다. 그 중 <+ 새로추가> 버튼을 선택하고 풀 다운 메뉴 중 <글>을 클릭 합니다.


3. <새 글 쓰기> 창이 열리면 제목과 글을 작성 합니다.

<미디어 추가> 메뉴에서 사진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4. 글 작성이 모두 끝나면 오른쪽 메뉴 중에서 <카테고리> 항으로 가셔서 그 중 <사순절> 그리고 <사순절> 중에서 <2017년 사순절 이야기>의 사각형을 클릭 해 줍니다.


5. 이제 마지막입니다.

글 작성과 카테고리 선택이 마무리 되면 오른쪽 메뉴 중 파란색 박스인 <공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글이 홈페이지에 올라 갑니다.


6. 내가 올린 글이 원하는 대로 잘 올라 갔는지 확인이 필요 하시면.

홈으로 가셔서 / 사순절 이야기 메뉴를 선택 하시고 / 풀다운 메뉴에서 <2017 사순절 이야기>를 클릭 하시면 / 올리신 글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이상과 같이 하시면 되지만…. 혹시 “안된다!” 또는 “귀찮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제게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revchj@gmail.com 제가 날짜에 맞추어 예쁘게 올려 드리겠습니다.


그럼 <2017 사순절 이야기>를 통해 동지 여러분들을 곧 만나 뵙겠습니다.


이상 장호준 이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