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월 18 2016

2016-사순절

귀향-6

한 마음으로 함께 하시는 동지 여러분,

슬퍼서 마주 볼 수 없는, 부끄러워서 고개를 들 수 없는 그러나 반드시 마주 해야 할 참혹하고 뼈아픈 우리의 과거이며 동시에 현실인 역사를 민낯으로 보여주고 있는 영화 <귀향>이 오는 2월 24일 (수요일) 14년을 기다려 온 끝에 마침내 개봉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익히 알고 계신 것처럼 상영관 배정이 극히 제한적이어서 많은 사람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하여 현재 대한민국의 상영관을 독점하고 있는 3개 기업에 요청을 하고자 합니다.

동지 여러분들께서 이 요청에 참여 해 주실 수 있습니다.

1. 공유해 주시고 널리 알려 주십시오. –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또한 이미 많은 사람들이 참여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이러한 현실을 모르고 있는 사람들이 너무도 많습니다.

2. 아래 요청서를 직접 CJ CGV, 롯데시네마, 또는 메가박스에 이메일등 여러 경로를 통하여 전달 해 주십시오. – cjcgvmaster@cj.net / CGV고객센터 : 1544-1122

3. 하지만 그 무엇보다도 가장 효과적인 것은 예매를 하는 것입니다. 예매가 늘어나면 상영관을 더 많이 배정 할 것이며 또한 상영기간도 연장 하게 될 것입니다. – ARS예매 : 1544-2280 / http://www.megabox.co.kr/

역사의 진실이 정치권력과 경제적 논리에 따라 짓밟혀 가는 현실에 우리는 분노합니다. 하지만 분노로 그쳐서는 안 됩니다. 행동하지 않는다면 역사는 반복 되고 말 것이며 우리는 또 다시 못난 조상이 되고 말 것이기 때문입니다.

동지 여러분, 함께 해 주십시오.

장호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