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3월 26 2010

한글학교 성경공부

금요일마다 열리는 성경공부반과 한글학교는 교회내 엄청난 역량에 의해 잘 굴러가고 있습니다. 참여하시는 분들도 많아져서 이제는 제공되는 피자의 역습(?)을 받는중입니다.
성경공부는 타오르는 토론회의 장으로, 한글학교는 무려 3개의 분반 (pre-K, Ele, Middle)으로 나뉘어 굴러가고 있습니다 하하.

이에따라,
한글학교 성경공부에서 제공되던 피자는 조금 성격을 바꾸어 티타음 형식으로 할까합니다. 시간은 기존 시간 그대로 6시로 하겠구요, 그대신 저녁은 간단히 드시거나 안드셨으면 뭐 하나씩 가져오셔서 이야기하면서 드시거나, 집에 굴러다니는 과일이나 간식을 들고 오시거나 하셨음 하구요. 교회에서는 간단히 커피나 티로 할까 합니다.

성경공부는 잘 아시는대로, 엄청나게 흥미로운 토론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affair 부터 현대정치사까지…
한글학교는 그야말로…대박 입니다. 이전 주방아짐의 정신력을 바탕으로,
3-4세 pre-K는 저와 심선생님께서 다양한 활동으로 진행하구요, Ele는 전선생님이 책읽기와 재구성하기를 바탕으로 진행하십니다. Middle은 이진 선생님의 과외구력으로 다져진 실력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월급으로 따진다면 계산이 되지 않을만큼 강력한 뽀쓰의 쌤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다음주는 Easter day egg painting/hunting 으로 진행될 계획입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언제든지 함께 참여해주세요. 주변에도 이 프로그램을 널리 만방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매주 금요일에 반갑게 뵙기를 바라며. 다이어트를 위해, 저녁은 가볍게^^

2 ping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