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1월 03 2010

낙서

아침 한국포탈기사중에 (이미 보신분들이 많겠다싶은데) 아침부터 포복절도하게 만드는 기사가 있네요. G-20 홍보 포스터에 쥐그림을 그렸다고 검경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가 법원에서 기각되었다는, 사실과 픽션호러퐌타스틱스릴러소설과 분간이 안되는 얘기가 수천만년 만에 교회홈피에 로긴하게 만드네요.

보신분들은 알겠지만, 쥐그림 정말 적나라하게 잘그렸더군요. 홍보포스터가 아예그렇게 찍혀서 나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ㅋㅋㅋ.

예전에 MB한테 적나라한 욕을 선사해주신 지역신문 만평가로 한동안 떠들석 했던것에 비하면 이번 쥐그림건은 Art에 가까운 솜씨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떠들석하게 구는것을 보니 뭐 누구를 탓하기 이전에 씁쓸한 현실이 개탄스러울 뿐이네요. 예전에 길거리에 붙어있던 영화포스터, 각종 선전 포스터에 사람얼굴 콧구면 눈구멍..온갖구멍은 다 까맣게 칠해놓고, 해적 실밥흉터며, 콧수염은 예사로 그리곤 했었는데 쩝.

가족과 매번 티격태격 하며 하루를 survival하는 심정으로 버틸때면 즐거운 고국소식에 힘이 되기 보다는, 서글프고 가슴 허전한 소식은 이 지진한 싸움을 언제까지 이어가야하나….뭐 불난데 기름붓는 격이랄까.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하도 어이없어서, 잠시 들른차에 몇자 남기고 갑니다. 다들 잘 계시죠??? 요즘 홈페이지에서 목사님의 원맨쇼를 견제하는 세력이 하도 없기도하고 해서 겸사겸사^^

4 comments

Skip to comment form

  1. 정인기의 프로필 사진
    정인기

    Colbert 쇼를 보는 거 같아요…

  2. Sung-Dal

    그걸 구속영장 신청하는 경찰은 또 뭡니까? 챙피하게…

  3. 기현애미의 프로필 사진
    기현애미

    단지 G20의 ‘G’ 라서 쥐를 그린 것 뿐이고!

  4. 의 프로필 사진

    역시 조선민족의 창의적 우수성이 입증되는 작품이군요… ㅎㅎ

답글 남기기